청춘스타 투표하기

지난 15일 채널A 청춘스타투표하기 측은 새로운 K팝 오디션 프로그램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 오디션 프로그램은 타 방송사에서 여러 차례 소비됐기 때문에 진부한 감을 떨쳐내기 어렵지 않을까 했으나, 과연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의기투합해서인지 그동안 없었던 트렌디한 영상미와 음악, 감각적인 스토리텔링 등이 더해진 티저로 평가되고 있다.

이들이 제안한 이번 오디션 프로그램은 아이돌, 싱어송라이터, 보컬 부문 3개로 나뉘어 진행된다. 티저 영상에서는 각 분야 K팝 스타들이 격돌하고 배틀하는 형식처럼 표현했다.

이번 오디션에는 아이돌 분야에 48명, 싱어송라이터 분야에 30명, 보컬 분야에 31명이 지원해 총 109명 청춘들이 모였다. 이들이 펼칠 초박빙 대결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또 다른 티저 영상에서는 MBC ‘옷소매 붉은 끝동’ 등에 출연한 배우 김이온이 ‘청춘스타’ 모집 영상에 모습을 드러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었다. 청춘 남녀를 한자리에 모아놓고 이들의 연애 과정을 지켜본다는 파격적인 러브 리얼리티의 시초라고 할 수 있다. 시즌1~3까지 방송이 됐는데, 매 출연진들은 방송 이후 현재까지도 인기를 끌 정도로 큰 관심과 화제를 몰고 다녔다.

이미 단물이 빠지지 않았나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기도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라는 포맷을 청춘스타투표 제작진은 또 어떻게 풀어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들이 만드는 K-뮤직 오디션 ‘청춘스타’는 오는 4월 첫 방송된다.

Leave a Comment